초록우산

특색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몰이중인 떡볶이전문점들

작성일 : 2017-03-21 00:01 작성자 : 어정수 영동고3 (djwjdtn@naver.com)

 

프랜차이즈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가 매장별 특색 있는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들의 서비스 경쟁력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킹콩떡볶이 삼송점'은 오픈 1주년 이벤트로 방문고객에게 쿨피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킹콩떡볶이 김포사우점'의 경우에는 매일 1시부터 3시까지 떡볶이 1인분 이상 주문 시 쿨피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이 시간 대 방문 고객이 늘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킹콩떡볶이 양산범어점'은 주말마다 자체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다른 메뉴를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로 인해 주말에 일부러 방문하는 고객들도 상당수다. 매주 마다 이벤트다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들의 호기심까지 자극하고 있다.

 

7월 초 오픈 예정인 '킹콩떡볶이 동대문운동장점'은 지역 특성상 올빼미족을 겨냥, 24시간 매장 운영을 할 계획이다. 식사부터 간식, 야식으로까지 좋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만큼, 24시간 내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보고 있다.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본사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오픈하는 매장의 특성을 고려해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들에게도 맞춤 서비스를 제안, 매출향상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면서, "또한 안정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전문시스템을 통해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본사 차원의 이벤트와 함께 매장별 자체적인 이벤트가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뤄 고객 확보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떡볶이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7월 초 사당점을 시작으로, 동대문점, 부산 용호점, 홍성 남장점 등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와 함께 50여 명의 예비점주들이 매장 오픈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동물의소리] 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회사소개    사업안내    광고 및 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동물의소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88 / 발행인 : 임향숙 / 편집인 : 김지윤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이석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18-8번지 포커스빌딩 2층 / TEL : 070-4799-1004 / 등록: 2017년 4월 21일
관리자 Email : kpen@naver.com copyright(c) 2017 동물보호법개정추진위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