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반려동물 '건강한 눈' 위해 보호자들 어떻게 해야 할까

작성일 : 2017-04-06 21:03 작성자 : 강유정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맑고 건강한 눈을 지켜주세요.'

반려동물들도 나이가 들면 눈에 이상신호가 온다. 정상적인 노화에 의한 진행도 있지만 질병으로 인해 이상이 올 수도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한 눈을 지켜주기 위해서 보호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반려동물 호스피스 전문 의료기관인 해마루케어센터(센터장 김선아)는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경기 분당시 분당구 백현동 해마루 동물병원에서 문화교실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문화교실의 주제는 반려동물의 '맑은 눈, 건강한 눈!'이다. 김세은 해마루동물병원 외과과장이 강의한다.

분당 해마루케어센터에서는 매달 반려동물을 키우는 보호자를 대상으로 '해마루케어센터 문화교실'을 열고 있다.

이번 문화교실은 반려동물 보호자 10명을 대상으로 참가비 없이 진행된다. 반려동물은 동반할 수 없다. 참가자는 오는 19일까지 해마루케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동물의소리] 기사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
 
회사소개    사업안내    광고 및 제휴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이트맵  

동물의소리 / 등록번호 : 서울 아04488 / 발행인 : 임향숙 / 편집인 : 김지윤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이석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18-8번지 포커스빌딩 2층 / TEL : 070-4799-1004 / 등록: 2017년 4월 21일
관리자 Email : kpen@naver.com copyright(c) 2017 동물보호법개정추진위원회 All Rights Reserved.